이정도급아니면 신고안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망고링고
조회 116회
댓글 18건
본문
본인이 신고당했는데 억울하다고 하는사람도있었고
온카판 고객센터에 신고하면 2가지입니다
1.제재처리 2.경고
저같은경우는 사진처럼 증거모아서 가서 두가지로 나눠지더라구요
처음부터 애매하면 신고자체를안함
신고를해서 경고처리가됫다=온카판규정상안맞는것
경고먹으면 인정하면됩니다
물론 나도 경고먹은적있음 댓글이나 게시글관련은아니지만..
댓글목록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와씨 에반데요ㄷㄷ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똑같은댓글만찾는것도아니고 그사람 최근댓글 5~10개정도까보고 신고하는거라 저정도급아니면 신고도안해요 애매하니까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와 ㄷㄷ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아랍...님 저분은 고양이가 친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앗!~~~위험해
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아님말고식 신고가 아니라는점 보여줄라고 글적었어요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심각하네요 ㄷㄷㄷㄷ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제가 매번 댓글작에 민감하면서 이야기하는이유입니다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ㅎㅎㅎㅎㅎ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12345678은좀그렇네요ㄷㄷ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근데 예전글보면 지금현 활동하는분들도 그렇게 많이 하긴했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악용하는분들이많아져서 바꼇는뎅 저런 댓글들은 진짜 막말로 ㅈ 같아요 할말을 쓰려고해도 스크롤 계속내려야하니까..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댓노 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저건 .. 진짜 성의없긴하다 ㅋㅋㅋㅋㅋㅋ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댓글은 성의있게~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저건 좀...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