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포족의 성공적인 하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9건
조회 72회
작성일 23-06-10 08:04
본문
큰 형 구천포 둘째 팔천포...........
막내 찐천포
천포족의 목표
부족을 탈출하여 포전에 성공하라
팔아도 좋다ㅎㅎ
천포족 탈출 하기~~~^^
1.천포족을 벗어나기 전까지는 포바 금지
천포족에게는 다양한 탈출무기가 있다.
복권을 팔아서 단 천포라도 올려라
게시글과 댓글 그리고 추천은 강력한
탈출무기다
만포이상으로 탈출했으면 이제 포바로 진격
이제부터 전쟁이다~~~!!!!
2.원깡을 두려워하지마라~~!!!
천포족에게 죽음은 없다!!
재도전만 있을뿐이다.
뭐가 두려운가 우리에겐 위에 언급한
강력한 무기들이 있거늘ㅋㅋ
3.이제 2~~~3만포 지금부터 계단타기
마틴공격 3마틴을 노려보자~~!!!!!
자신감 충만하면 깡으로ㅋㅋㅋ
4.포전의 기회가 왔다ㅎㅎ
포전 or 판매 선택하라.
천포족은 언제든 탈출할 준비가 되어있다ㅋ
여유가 생기면 님들과 나눔도 뿜뿜~~^^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는법~~^^
이제 판매한 포인트를 시드로 해서 처들어가자
뱃위즈 타도하러~~~~!!!!!!!
ㅎㅎ 제 개인적 의견이니 웃고 넘어가주세요~~^^♡♡♡
상쾌한아침
즐건 주말 보냅시다.
댓글목록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오늘 꼭 탈출하고싶네여 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할수있습니다ㅋ 능력되시잖아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ㅋㅋㅋㅋㅋ 하아... 포바 없이 활동하고 있는데
만포 모일 때 마다 깡치는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해요 ㅠㅡㅠ
점점 체력에 한계가..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화이팅!!!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가쥬앙!~~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포전 화이팅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화이팅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홧팅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천포족 수장이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잘 새겨듣겠습니다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ㅎ 잘 따라오도록 하시오~^^♡♡♡♡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옼ㅋㅋㅋㅋ카이류님 설명이 진짜 마음에와닿아요 제가 천포족일때 포바하면 절대못따는데 어느정도 시드 만들어놓고하면 빨리더라도 속은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파이팅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화이팅이욯ㅎ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천포족에서25만이면 진짜성공ㅎㅎ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천포족의 희망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ㅎㅎ 온카판이 이래서 훈훈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