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러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뿅뇽이
조회 50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10 03:02
본문
밤산책 나갔다가 너무 멀리 나가서
딱 출석만 찍고 폰 꺼져서 진귀한 이벤들을 .... 이제서야 보네요 ㅠㅡㅠ
충전 좀 하고 나갈 걸... 왕복 15키로 산책 다녀왔습니다 ㅠㅠㅠ
이벤트 주자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딱 출석만 찍고 폰 꺼져서 진귀한 이벤들을 .... 이제서야 보네요 ㅠㅡㅠ
충전 좀 하고 나갈 걸... 왕복 15키로 산책 다녀왔습니다 ㅠㅠㅠ
이벤트 주자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ㅠ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체지방은 확 빠진 느낌이에요 ㅋㅋㅋ
끼룩끼룩갈매기님의 댓글
끼룩끼룩갈매기
작성일
이이러어언...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ㅋㅋㅋㅋ 이이이이이런...... 댓노도..이벤도...추노도... 아무것도 못함 다 놓쳤서요 ㅠㅡㅠ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아쉽네요 ㅠ.ㅠ..ㅠ 고생하셨어요!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ㅎㅎㅎ 개운하긴하네여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15키로 운동갔다오신게 승리자 ㅎㅎ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운동은 항상 옳습니다 후후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계셨으면 한번 하셨을듯 아깝 ㅠㅠ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고생하셨어요ㅠ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습니다 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고생하셧음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