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너로정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광렬
조회 40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10 02:47
본문
김치찌개 ㅠㅠ 제일 가격이 만만하네요
저는 0.1t 돼지라
피자는 L 사이즈 배달팁포함 24000원 ㅠㅠ
파스타는 1개로 절대 배가안차니 2개 주문 23000원 ㅠㅠ
김치찌개 .. 집에 밥은있으니 배달팁포함 14000원
제일만만한 김치찌개로 정했습니다 ㅋㅋ
저는 0.1t 돼지라
피자는 L 사이즈 배달팁포함 24000원 ㅠㅠ
파스타는 1개로 절대 배가안차니 2개 주문 23000원 ㅠㅠ
김치찌개 .. 집에 밥은있으니 배달팁포함 14000원
제일만만한 김치찌개로 정했습니다 ㅋㅋ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찌킨!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요즘엔 대부분은 걍 2만원 기본으로 넘어버리는...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맛나게드셔용!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밥보다는 야식이라 들고 뜯으면서 피자가시지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맛잇게먹어영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맛야하십쇼 ㅎ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물가가 너무 비싼디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김치찌게맛나겠당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쏘오주는요 ?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맛나게 드세영 ㅎ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맛있겠네여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나게드시길,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따셧군여 ㅊㅋㅊ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