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게 아이낳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양이고양이
조회 85회
댓글 9건
작성일 23-06-09 21:21
본문
가끔 놀러도 다니고 부모님한테 잘하고
그런사람들 존경스럽고 부러움
너무 남자스럽지 않은 적당한 수준의 여자 만나서
아기생기면 아이한테 집중하면서 살아보고싶은 생각도 드네요
예쁜여자도 만나봤지만 부질없더군요,
아들이든 딸이든 생기면 공부도 열심히 가르치고 잘해보고싶네요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전안될듯 ㅜ ㅜ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지금도 늦지않았습니다만?..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키뜨방에서 진짜 겁나 예쁜여자 봤었는데
그쪽 털이 완전 정글이더라구요 ㅋㅋㅋ
남자인 저보다 최소3배
확깻음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에전엔그랫는데.. ㅠ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저는이미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평범하게만 살고싶네요... 이렇게 사는게 맞는건지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평범하게 사는게 제일 어려운듯...ㅠ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얘기는 축복입니다...낳고 싶어도 아기없는집 있습니다.
언능 좋은분 만나시길 바래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러게요정ㅈ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