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좀 잠잠 하네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3건
조회 46회
작성일 23-06-09 20:46
본문
에볼 댐볐다가 ㅜㅜ 이시키 오늘 따라 졸라 안도와주네요ㅜㅜ
이거 복구할라면 ㅋㅋ 내일 쥐 날듯 ㅡ.ㅡ;
큰 건아닌데 어제 릴레이 10분 넘게 이어가는거 보면서
언제 한번 업치기 이벤트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ㅎㅎ
2조 정도 한 조에 4분~~5분 씩해서
4연깡 or 5연깡 성공하면 조원들 1/N ㅎㅎㅎ
여러명 참전할 수 있는건 두발 님 팁ㅋㅋㅋ
조만간 대승해서 꼭 한 번 열어보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응원할게요 항상 이벤트고마워용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헉 항상대단하셔요 ㅎ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대승=카이류 같은 말 아닌가요 ㄷㄷ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제발요~~~~ㅜㅜㅎㅎㅎㅎ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기대할게요!ㅋㅋ
늙다리님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근데 저도 어제 카이류님 글보고 엎치깡 매력있다 생각ㅋㅋ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쵸ㅎㅎ 성공만하면ㅋㅋ
뒷사람 긴장감도 살떨리고ㅎㅎㅎ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성공 기원하시길여!!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기원합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여~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오 이벤트 기획 좋네요 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건승하세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