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기쁨~~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6건
조회 83회
작성일 23-06-09 19:00
본문
나가기는 졸 귀찮고 ㅜㅜ
냉장고를 열었는데 ~~~~뭐없고ㅜㅜ
혹시나 냉동고 살짝 열어봤더니ㅋㅋㅋ
메로나하나가 똬악ㅋㅋ
아싸~~~!!!!!!
작지만 큰 기쁨 ㅎㅎㅎㅎ
님들께도 작지만 큰 행복 맞이하는 불금되길~~!!!!!
댓글목록
얼딸님의 댓글
얼딸 작성일
그쵸 행복은 멀리있지 않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소소한 행복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불금 화이팅~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술꾼이 단거를 좋아하시나봐요??
지금 탐라도는 무지덥겠네요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아직 무지 더운정도는 아닙니다ㅎㅎ
의외로 저녁엔 선선하기도 해요ㅋ
단건 그닥 안좋아하는데 가끔 땡기지않나요ㅎㅎㅎ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그쵸 가끔 입이 심심할때
아 제주산 도야지 먹고싶네요
미듐으로다가 육즙이 아주 입안에세 팡팡 터지던데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언제든 돼지 맛집은 준비해 두겠습니다ㅋㅋ
돼지는 언제 먹어도 ㅋㅋㅋ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올때메로나!!!!!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마음은 백개라도 들고 가고 싶지만 ㅡ.ㅡ;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메로나 한때 좋아 했었는데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올떄메로나요 카이류횽님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뱅기값이 더 들어서ㅜㅜ
거까지 사다 주기가ㅜㅜ
마음만이라도~~~~♡♡♡♡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메로나 땡기네욤 ㅋ.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맛있는데 메로나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메로나 존맛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소소한기쁨 ㄴㅇㅆ~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