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개잘하네요 kt랑비빈한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조회 47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09 17:33
본문
한화가 사실 잘하던..?
한화 t1 도 기대되네요 ㅋㅋ
커즈가 확실히 폼이 물이 올랐네요
피넛은 msi 때부터 좀 꼬롬한것같고
한화 t1 도 기대되네요 ㅋㅋ
커즈가 확실히 폼이 물이 올랐네요
피넛은 msi 때부터 좀 꼬롬한것같고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전응기제님의 댓글
전응기제
작성일
잘하긴 하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kt스프링떄 망햇엇죠?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아뇨 스프링때도 3등인가 디게 높았어요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근데 왜역배를 받은거죠 ㄷㄷ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젠지가 아무래도 스프링 우승팀이여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 상대가 젠지구나 ㅋㅋㅋㅋㅋㅋ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롤이제 상향 평준화되긴함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중국 잡으러 가쥬아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영~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