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하차 출근5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생바의달인떠억사앙
조회 87회
댓글 18건
본문
하지만 생바를 연재하기전에 조상님이 손짓하는게 보인다...
하루4시간씩 자면서 일하니 여기가 현실인지 꿈인지 구분이안된다...
그래도 연재를 해야되니까 시드를 모으기위해 출근을한다..ㅠㅠ
Ps.. 택배기사님들이 왜 물이랑 쌀 배달을 혐오하는지 알겟다...
쌀포대20kg과 2L 6개들이 생수 100개정도 상차하다보면 현타온다..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빠끄빠끄님의 댓글
빠끄빠끄
작성일
아이고 수고많으세요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진짜 몸조심하세요 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더운데 건강도 잘 챙기세요
나인테일님의 댓글
나인테일
작성일
몸조심 하십쇼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고생하시네여 ㅠ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ㅠㅠ 고생하시네요 힘내세요!!화이팅!!!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고생하시네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상하차 화이팅입니다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생바로 수익잘내셨자나요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아고 힘든일하시네요
상차이신지,, 하차이신지는 모르겠으나 ;; 저도 상차만 6개월넘게해봐서 그 힘듬 공감합니다 ㅠㅠ
두개다 힘들죠.. 한곳에서 오래하면 상하차 분류나
MP쪽으로 빠지시는것도 괜춘합니다 ㅠㅠ
같이 컨테이너 들어가는 파트너가 손발이 잘맞아야 상차든 하차든 편한데 .. 좋은 짝만나시길..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허리조심하세요
댄딘님의 댓글
댄딘
작성일
의지가 대단하십니다...생바...화이팅입니다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쉬운게아닌데 ..고생많아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생수 진짜 무거운데 고생하시네여 ㅜ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고생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