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은 명소 맛집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61회
댓글 19건
본문
댓글목록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부산여행 시 택시 메모!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ㅋㅋㅇㅈ 진짜 말도안되는 산길로 데려가서
인신매매인가 ? 생각하는순간 도착함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저 학생때 수영에서 동래까지 가달럤더니
이양반이 산으로 가길래
와 이게 택시강도구나 하고
아저씨 살려주세여 왜 산으로 가요 이랬더니
무표정하게
마 이길이 제일빠릅니더 이길로 가면 금방이니깐 기다려보소
이러셨던 기억이 나네여 ㅋㅋ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븟산택시ㅋㅋ
댄딘님의 댓글
댄딘
작성일
옛이야기 같네요ㅎㅎㅎ요즘 택시를 안타 잘 모르만ㅎㅎ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요즘은 단속카메라가 많아서 천천히들 가시는데
빨리가달라카면 요리저리 골목골목 다 들어가서
제시간안에 도착하긴 합니다 ㅎㅎ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총알택시라면서욬ㅋ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대구에는 못비비지만 그에 준하는 실력자들이 많슴다 ㅎㅎ
망치맨님의 댓글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대구도 난폭하게하나요? 얼마전에 대구 들릴일이있는데
진짜 무서울정도로 빨리 달리더라고요.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대구에는 옛날 조선시대때 옐로우택시인가 총알택시가 있었드랬죠 ㅎㅎ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부산 한번가보긴해야되는디 평생 못가봤네용 참고하겠습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부산 가본지가 언젠지 ㅎㅎ 10년넘은듯 하핫..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감사합니당!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ㅋㅋㅋㅋㅋ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부산짱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굴팁 감사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부산 좋지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ㅋ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정보 감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