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운전 드럽게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60회
댓글 18건
본문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오토는 위험!! ㅠㅠ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바이크 타면서 느낀게
저승갈때다 싶으면 먼저 간 동료들이 바이크 타고 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여ㅎㅎㅎ
에넬님의 댓글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맞아여 저도 타보면서 사고는안났지만 사고날뻔한건 수없이 많음 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제가 고속도로에서 부산 들어오자마자 느낀게...
여자든 남자든 상당히 운전자체를 거칠게 함....
깜빡이는 기본이고, 끼어들기 같은게 너무 터프해서 놀랫음 ㅠㅠ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제 앞에서 그렇게 운전하면 전 블박신고 합니다
금융치료가 답이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운전많이해보고 느꼇습니다.. 그게 답입니다 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바이크 정말 위험한듯 ㅜㅜ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바접할려고 합니다 ㅋㅋ
집에 장비도 다 팔았어여 형님..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안전운전이 최고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부산택시 타다 운전하시는거 보면 놀랍니다
부산택시기사 장난아님 ㅋㅋㅋㅋ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서면에서 부산역까지 얼마주면 20분안에 갑니까 사장님?
그냥 알아서 쳐주이소 차시간 몇분남았는데예
암만 늦어도 25분안에는 가야합니다
타소 가보입시다
이게 끝이였습니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ktx 잘탔습니다ㅋ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저두요
댄딘님의 댓글의 댓글
댄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포기하는 기사님도 가끔 있음...ㅠ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서울 다음으로부산 운전해서 가싫은동내 주말뒤짐.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주말에 서면한복판에 갇히면 핵노답이죠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방어운전하셔요
메이저라고합니다님의 댓글
메이저라고합니다
작성일
화이팅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안전 운행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