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류계여성과의 연예 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양이고양이
댓글 9건
조회 118회
작성일 23-06-09 14:22
본문
너무 급해서 상황판단 안되서 사고치는것보단
급하면 급한대로 불끄는것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인이 보기엔 당연 한심해보이는건 사실이지만
어쩝니까?!!! 너무 급한데 살고 봐야지
저 잘난거 하나 없는놈이고 공부만했습니다
그리고 본능에만 충실했습니다.
이야기 나눠봤자 뭐하나요., 돈 시간 아까운데
미친듯이 피스톤질했습니다.
영혼이 없어도 성욕은 있었기에 미친듯이 박아버렸어요
이름도 모릅니다.
하지만 2주뒤에 연락이 옵니다.
"밥도 잘 안먹고 다니는거 같은데"
"누나랑 밥한번 먹자"
만남의 횟수는 많아집니다
전 세상에 완벽한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분좋게 상황에 맞게 움직이면 된다고 생각해요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냥 순간순간 자기가 원하는선택을하고 최선을 다하면 되는거같아요~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기브엔테이크 아니겠습니까? 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단기로는 괜찮은거같기도..
댄딘님의 댓글
댄딘 작성일
본능에 충실 좋네요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전 비혼주의라 뭐 따지진않슴다 어차피 즐기는거라. ㄷㄷ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즐긴땐 즐..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오홍..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그런건가용..??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