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모으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심만일
조회 74회
댓글 9건
작성일 23-06-09 13:47
본문
저는 만포 이상만 되면 무조건 포바 깡치기로
손이 가기 때문에 거래로 포인트 사는거 제외하고는
만포 넘기기가 힘드네요 ㅋㅋ
특히 포비는 승률이 진짜 안나와서 포기 ㅜㅜ
손이 가기 때문에 거래로 포인트 사는거 제외하고는
만포 넘기기가 힘드네요 ㅋㅋ
특히 포비는 승률이 진짜 안나와서 포기 ㅜㅜ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없다생각하고 해야합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형님 전 천포만잇어도 다때려박아여 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는 1만포 모이면 팔아버려요 ㅠㅜ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출첵후 오링 국룰아님니까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5만포가 되도 10만포가되도 나는0이다..라는느낌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안보인다 난 포인트가 안보인다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어렵다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모으시는분들 대단하죠.. 특히 기동님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인내하고 인내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