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은?~~~뚜구두구두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2건
조회 63회
작성일 23-06-09 12:55
본문
밖에 나가 봐야 매번 뻔하고 ㅜㅜ
오늘은 집에서 동태찌개를 한 번 끓여볼까합니다~~^^
엄니께서 동태를 손질해주시면ㅎㅎ
(생선손으로 만지는건 왜이리도 싫은지 ㅜㅜ)
물을 올리고 무를 촵촵 썰어 풍덩~~~
육수는 편하게 다시다 톡톡~^
팔팔끓기 시작할 때 동태 입수 풍덩~~
동태가 익을 때 쯤 다진마늘 투하~~~~^^
고춧가루 살포~~~!!!!!!!!
고춧가루 풋내가 사라지고 국물 색이 빨갛게 올라올 때
대파 송송탁~~~~대파 투입ㅋㅋ
간보고 맛소금 슬쩍~~~~ㅋㅋㅋㄱ
한소끔 더 끓이고 후추 타타타타~~~~!!!!!!
이제 됐다
뜨신 밥 김치 창란젓 등 식탁 위에 밑반찬을 꺼내고
동태탕을 떠서~~~^^후루룩~~^^
캬~~~~~~어제 먹은 술이 빠져나간다~~~~~~~♡♡♡♡♡
이게 맛점!!!!!!!!!
열식당 안부러운 이게 맛 점^^!!!!!!!!!
오늘은 집에서 동태찌개를 한 번 끓여볼까합니다~~^^
엄니께서 동태를 손질해주시면ㅎㅎ
(생선손으로 만지는건 왜이리도 싫은지 ㅜㅜ)
물을 올리고 무를 촵촵 썰어 풍덩~~~
육수는 편하게 다시다 톡톡~^
팔팔끓기 시작할 때 동태 입수 풍덩~~
동태가 익을 때 쯤 다진마늘 투하~~~~^^
고춧가루 살포~~~!!!!!!!!
고춧가루 풋내가 사라지고 국물 색이 빨갛게 올라올 때
대파 송송탁~~~~대파 투입ㅋㅋ
간보고 맛소금 슬쩍~~~~ㅋㅋㅋㄱ
한소끔 더 끓이고 후추 타타타타~~~~!!!!!!
이제 됐다
뜨신 밥 김치 창란젓 등 식탁 위에 밑반찬을 꺼내고
동태탕을 떠서~~~^^후루룩~~^^
캬~~~~~~어제 먹은 술이 빠져나간다~~~~~~~♡♡♡♡♡
이게 맛점!!!!!!!!!
열식당 안부러운 이게 맛 점^^!!!!!!!!!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동태찌개 좋네요 ㅎㅎ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맛점하세요 ㅎㅎ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님의 댓글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 작성일
맛있게 드세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크 맛있겠다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맛나게드세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맛점하세용~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동태: 살려쥐!~~~~~어!~~~~~~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식사챙기세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크~~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크으~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점하세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크..요리하는남자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