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카지노든 배팅이든
페이지 정보
작성자
60일간만
조회 93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09 12:52
본문
항상 고점을 찍고 시마이 한 다음에가 문제임
여기서 고점에서 얻은 금액을 자기 자신한테 쓸 수만 있으면
금상첨화 최고의 선택임
근데 10000에 1명 빼고는 재투자함
마인드가 딴 돈이이니깐 가볍게 해 이 마인드임
딴돈에 10퍼 잃었음 그래 딱 여기까지만 하자
그것도 잃고 갑자기 분노뱃 시작 원금까지 청산스토리 엔딩임
진짜 10만원으로 1000만원 1억 따면 안할텐데
애매하게 100-200따다 원금까지 꼴음
따지고 보면 10배에 준하는 큰 돈임 그 자체로도 행운인데
내 고점은 여기가 끝이 아니다 라는 마인드가 9999명이 그 생각함
왕년에 안 따본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도박을 안 할 수 없다면 10000을 따더라도 와 나 오늘 국밥 공짜로 먹네 이런 생각을 가지고 해야 장기적인 이득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생각은 다르겠지만
전 요즘 밀고 있는 생각이 따면
돈 다 쓰고 즐긴 후 다시 하자는 마인드입니다.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그게 포바의 저였습니다. 그래서 2000원 이상 배팅 안 해여ㅛ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항상 머리는 차가워야 하죠 ㅎㅎ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진짜 쓰고 즐길건 해야죠ㅠㅠ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맞습니다
한국인님의 댓글
한국인
작성일
딴돈이 진짜 저의돈이되는 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굿글..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써야 내돈이다
라는말이잇죠
못하는거다님의 댓글
못하는거다
작성일
결국 0원되면 현타 크게오고.. 하.. 미칩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좋은 마인드 입니다. 굿~!!!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저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벌면 코인 매수하버려요 ㅋㅋ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맞습니다 올려놔도 즐기지 못하고 그대로 다시주니..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맞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좋은 마인드셋이네요.. .명심해봅니당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