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노의 고급진 표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조회 82회
댓글 17건
작성일 23-06-09 12:32
본문
저 지금 댓노하고 왔습니다ㅜㅜ
저 지금 온카판역사탐방하고 방명록 좀 작성하고 왔습니다 ㅎㅎ
댓노 했더니 손이 아프네요ㅜㅜ
역사탐방하며 방명록 작성에 신경 좀 썼더니 손에 살짝 무리가 온듯
합니다~~~^^
노가다 비하의도는 전혀 없음을 알립니다~~~^^
즐겁게 웃으며 맛점하시라고~~~~~~~~^~!!!!!!!
저 지금 온카판역사탐방하고 방명록 좀 작성하고 왔습니다 ㅎㅎ
댓노 했더니 손이 아프네요ㅜㅜ
역사탐방하며 방명록 작성에 신경 좀 썼더니 손에 살짝 무리가 온듯
합니다~~~^^
노가다 비하의도는 전혀 없음을 알립니다~~~^^
즐겁게 웃으며 맛점하시라고~~~~~~~~^~!!!!!!!
댓글 개수 : 17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손목아프지 않나여?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방명록 작성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 합니다.
맨소래담이라도 ㅡ.ㅡ;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댓노 저번에 40페이지하니까 손목 너무 아프더라구여;;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탐방시간도 길어지고 방명록 작성을 무리해서 하시다보니 ㅜㅜ
맨소래담 준비할까요? ㅎㅎ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ㅎㅎ 손목아플땐 담배로 치료 삽가능합니다 후후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이건 인정ㅎㅎ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피곤해요
생각 보다 힝들어요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어우 대단하십니다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맛점하세요 댓노힘들어요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전 그래서 보이는것만...ㅋㅋㅋㅋㅋㅋ ㅠ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역사탐방 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수고하셨네요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아고 고생하셨습니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화이팅!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표현력좋네여역시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