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제심 어떻게 기르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못하는거다
조회 64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09 12:21
본문
전 보통 스포츠 하다 눈 뒤집혀서 다 꼴아박는편인데..
0.5언더 0.5오버 가자마자 무사 만루 9회말 2아웃 홈런
제가 극장으로 먹은적은 없고 극장으로만 죽습니다.
5이닝 언더가면 5회에 오버 5이닝 승을가도 5회에 역전
3이닝 언더를 가면 홈런 이게 자제심이 부족한건지 세상이 날 시험하는건지 알수가없네요...
다들 극장으로 죽었을때 어떻게 자제하시나요?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진짜 어렵죠 그순간을 벗어나야할꺼같아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내려놓을줄알아야죠.
극장에 너무 연연해 하지마시길,
어차피 질거였다. 받아들이는 수밖에.
열 빧치면 결국 독입니다. 경험을 해보셨다면,
반복하지 말아야죠. 발전 없는 사람은 도박접어야합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자제못해여 잔고0될때까지 ㅠㅠ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그냥 내려놓습니다.....애매하게 남아있으면 계속하게되더라구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너무 승부를 짧게짧게 가져가는거같네여..
저도 성격이 급해..야구 한경기 축구한경기를 다못기다리고...5이닝승..전반 0.5옵 이런식으로
가쟈가는데 이게.. 들어오면 돈이 되는데...대개는 돈도 많이들고 잘 안들어오더라구여 ㅜ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다 잃어봐야합니당.. 영혼까지..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설명으로 어캐 안되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방법은 없고 그냥 하는수 밖에..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단도부터 도전...
snekekdkfk님의 댓글
snekekdkfk
작성일
ㅠㅠ
신작애니님의 댓글
신작애니
작성일
그게 제일 힘든일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