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오늘 듭네여 날씨 와캅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55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9 12:02
본문
와칸다 포에버
아임 그루트...
안녕하세여 형님들~
오늘 날씨 무쟈게 듭네여
이런날씨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사발 마시면서
왔다갔다 하는게 맞는거 아닙니까
와 진짜 듭긴듭네...
아무튼 오늘의 요는
똘이가 오랜만에 뚜드려맞고 재충해서
본전 겨우 살렸다 입니다
사실 오바베팅 조금만 더 했으면
이득봤을거 같은데
첫출전에 패배를 맛보고
배밖으로 나온 간이 콩알만해져서
다시 제 몸으로 잡아넣는데에 집중했슴다 --;;
날이 듭습니다 아주 더워요
형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다가올 주말을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삽시다~!!
아 이런날에는 바이크타고 낮바리 함 갔다가
집에와서 샤워하고 시원하게 맥주한사발 하고 자야되는데 말임다 --;;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다행이시네요~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살얼음생맥 마렵네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앜ㅋㅋㅋ엄청덥네요 장군님 똘이 는잘있나요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똘이도 다 쪼그라말라비틀어질라캅니다
사실 쓸데도없고 말이죠 형님...
ㅋㅋㅋ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다행입니다 ㅎㅎ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감사합니다 형님 오늘 하루 좋은하루 보내세여~!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맥주땡긴다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님의 댓글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
작성일
여름이니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날씨가 더럽게 덥네여 땀이 삐질삐질 나여 ㅜㅜ
근데 다행이시네여 ...ㅜ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다행이긴한데 이 찝찝한 기분 멉니까 형님 ㅠㅠ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맘고생하다가 살아오셨군요. 밖에 더워도 세상구경재미있죠 잠시 카페 들려서 여유를 가져봐요 ㅎㅎ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디아3 뚜껑 찾으러 겜방에 와있슴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형님~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날씨 미쳤어요 바이크도 사실 더울듯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맥주 땡기는 날씨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다행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날씨 완전 한여름이네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