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지기 친구 축의금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즈하하하
댓글 18건
조회 101회
작성일 23-06-09 10:37
본문
댓글목록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5가 기본인데 일단 친한지기면 10~20은 깔고 가야져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5년지기니까 5만원이요!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진짜 친하시면 좀 쓰셔야 할듯 한데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요즘 5내기 좀 그래요
10은하셔야할듯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기본10 에 친하면 20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최소 10아닐까요.. 뷔페값만해도 요즘 비싸던데
저는 친한친구는 20~30 합니다.
폴지퐁님의 댓글
폴지퐁 작성일
저희는 베프모임에 30으로 통일이요 ㅋㅋㅎ
윤봉길님의 댓글
윤봉길 작성일
부랄은 20이상
일반은 10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10은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10이 적당해보이셔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10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별로안친한가보네요 물어보는거보니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지난주에15년지기 친구 축의금 물어보던데 얼마했어요?ㅎ
이번주 5년지기 친구는 그거 보다 적게 할꺼예요 똑 같이 할꺼예요?
다음 주에는 만난지 얼마 안되는 친구 결혼 할껀가요?ㅎ
거기는 또 얼마해야 되려나?ㅎㅎ
뭔말인지 이해? 오케이?ㅎㅎ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어느정도 친하느냐에 따라 달라질듯...
저는 진짜 친한 친구는 백단위로 주는편이라 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자주보면5만원 계속 볼거같으면 10???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10콩..!!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자주보면 10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10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