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꼬이면 꼬이는 일만...생기네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댄딘
조회 79회
댓글 17건
작성일 23-06-09 10:06
본문
어제 새벽 칭구 연락와서 실기어나가서
친구랑 한잔빨고 2차로 노래방 간게 문제였나?
잘놀고 아무 문제없이 귀가 잘했는데....
아침에 7시40분에 눈을떠서 출근 준비...(이미 지각 확정)
8시쯤 ㄴㅏ와 출근길 음주단속!!!!!!하
대충 8시30분정도 인것 같았는데 아직 음주단속을 하고있네
벌금500...후....
요즘 카라도 잘안대고 인생 힘들어졌는데 벌금까지500이라니
어제도 친구가 다 태아준거라 즐겁게 놀았는데 이게 무슨일...ㅜㅜㅜ
하 진짜 모듀들 조심하세요 어떤일이든 항상....ㅜㅜㅜ
친구랑 한잔빨고 2차로 노래방 간게 문제였나?
잘놀고 아무 문제없이 귀가 잘했는데....
아침에 7시40분에 눈을떠서 출근 준비...(이미 지각 확정)
8시쯤 ㄴㅏ와 출근길 음주단속!!!!!!하
대충 8시30분정도 인것 같았는데 아직 음주단속을 하고있네
벌금500...후....
요즘 카라도 잘안대고 인생 힘들어졌는데 벌금까지500이라니
어제도 친구가 다 태아준거라 즐겁게 놀았는데 이게 무슨일...ㅜㅜㅜ
하 진짜 모듀들 조심하세요 어떤일이든 항상....ㅜㅜㅜ
댓글 개수 : 17건
댓글목록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와 .. 500 쌔다..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아이고...음주단속..ㄷㄷㄷ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ㅠㅠ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허이구.. 요즘 음주법 쌔져서..빡셔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
폴지퐁님의 댓글
폴지퐁
작성일
아이고... 500...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벌금 세네요ㅠㅠ 아침에도 숙취가 남았었나봐요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에고…ㅠㅠㅠㅠ
곤이님의 댓글
곤이
작성일
500 ㄷㄷ.. 힘내세요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힘내십쇼..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벌금 500 ㄷ 힘내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헉 아침 단속에 걸리셧군요 ㅠㅠ
아...........이건 참......머라고 위로를 해야할지 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헐 저도 맨날 술안깬상태에서 걍 출근하는데
진짜 아침에도 단속이 있나보네여 ㄷㄷ
조심해야겠네여 저번에 술안깨고 어질어질해서 대리불러서 출근했었는데..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힘내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벌금이 500이나 나오나요?
음주운전이 세긴하네요 ㄷㄷ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에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