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2008년 월드시리즈로 mlb 입문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간성긔사뿌뿡
조회 69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9 09:57
본문
어느덧 본지 15년차네요.
당시 조매든의 템파베이 ( 제임스 쉴즈, 칼 크로포트 , 벤좁, 카즈미어 ㄷㄷㄷ )랑 필라는 콜 해멀스, 황혼기에 접어든 제레미 모이어, 어틀리, 하워드로 월시봤는데
다음 시즌 클리프 리, 박찬호, 그리고 명전 페드로 영입해서 월시까지 갔지만 뉴욕 마쓰이의 반란으로 MVP GET 필리스의 더블은 실패하고 ..
2010년부터 로이 할러데이 - 클리프 리 - 해멀스 - 오스왈트 판타스틱 4로 챔쉽리그 ,디비전 탈락 대참사 그리고 폭망 ..
다 생생히 기억나네요.
이때 뛰었던 선수는 거진 다 은퇴하고 아직 선수생활을 이어가는 선수는 샌디에고에서 재활하고 있는 해멀스..
시간 참 빠르네요.
웬만한 선수들은 다 알정도여서 .. 프로토로 방가서 마킹으로 mlb하면 한 달에 3만원씩해서 +30씩은 먹고 그랬던 시절이 있었는데
추억이네요.
당시 조매든의 템파베이 ( 제임스 쉴즈, 칼 크로포트 , 벤좁, 카즈미어 ㄷㄷㄷ )랑 필라는 콜 해멀스, 황혼기에 접어든 제레미 모이어, 어틀리, 하워드로 월시봤는데
다음 시즌 클리프 리, 박찬호, 그리고 명전 페드로 영입해서 월시까지 갔지만 뉴욕 마쓰이의 반란으로 MVP GET 필리스의 더블은 실패하고 ..
2010년부터 로이 할러데이 - 클리프 리 - 해멀스 - 오스왈트 판타스틱 4로 챔쉽리그 ,디비전 탈락 대참사 그리고 폭망 ..
다 생생히 기억나네요.
이때 뛰었던 선수는 거진 다 은퇴하고 아직 선수생활을 이어가는 선수는 샌디에고에서 재활하고 있는 해멀스..
시간 참 빠르네요.
웬만한 선수들은 다 알정도여서 .. 프로토로 방가서 마킹으로 mlb하면 한 달에 3만원씩해서 +30씩은 먹고 그랬던 시절이 있었는데
추억이네요.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전박지성 맨유 시절~~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2005~ 이것도 시간이 참 ㅎㅎ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믈브 고수님 !!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세상엔 고수 많아요 전 아직 애기수준
돈다발님의 댓글
돈다발
작성일
오..고수..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아닙니다요 ~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쉴즈랑 마쓰이 할러데이정도만 이름 들어본듯여 ㅠㅠ
고수이심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이 3은 뭐 내노라할 정도로 유명선수들이라 ㅎㅎㅎ
할신은 .. 고인이 됐지만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고수시네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아닙니다요 애기에요 애기 응애 ~
개미님의 댓글
개미
작성일
할라신이 많이 먹여줫던시즌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할라신 기본 7이닝은 먹었으니 뭐 ㅋㅋ 진짜 대단하져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고수 ㅎㄷ ㄷ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래보셧군요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