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네요 대한민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조회 48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09 08:00
본문
심판 ㅅㄲ 돈처먹은거같네여 파울한거도 파울안주고 뒤에서 그냥
쳐밀었는데 그냥 경기진행하고 저희가하면 다파울 ㅋㅋ
에휴 박현빈 에휴;;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응원열심히 햇는데 너무 아쉽네요
속상합니다
아쉽지만 대한민국은 4강까지만 온걸로 만족해야겠네여 ~
그래도 고생한 선수들에게 박수~
쳐밀었는데 그냥 경기진행하고 저희가하면 다파울 ㅋㅋ
에휴 박현빈 에휴;;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응원열심히 햇는데 너무 아쉽네요
속상합니다
아쉽지만 대한민국은 4강까지만 온걸로 만족해야겠네여 ~
그래도 고생한 선수들에게 박수~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ㅠㅠ아쉽..그래도 우리나라 축구 많이발전했으니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그거에 만족합니다 그래도 앞으론 결승갈수잇기를!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심판새기 옐카 많이 주기로 소문 났더만 엄청 아끼네요
개노무새기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심판새기 돈처먹은거에 틀림없습니다 이거 !!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박수 ㅠㅠ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박수 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막판 파울줬으면 연장 갔을텐데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그니까요 ;; 너무 아쉽더라고여 속상하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박수~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힝구 ㅠㅠ
심판 개늠 때문이에요
나이스허브님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개넘심판ㅅㄲ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습니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박수!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박수짝짝짝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