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출근 완료..개피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라기2
조회 52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09 06:53
본문
앜ㅋㅋ피로누적 된거같아욯ㅎㅎ
엄청피곤하네ㅠ .
새벽알람 듣고 나서 알람끄고 다시 잠듬.
다행이 한시간만에 일어나서 좀 일찍 현장 도착했네용 ㅠㅠ
오늘 금요일..
내일이면 쉬시는 행님들 부랍습니다!!
엄청피곤하네ㅠ .
새벽알람 듣고 나서 알람끄고 다시 잠듬.
다행이 한시간만에 일어나서 좀 일찍 현장 도착했네용 ㅠㅠ
오늘 금요일..
내일이면 쉬시는 행님들 부랍습니다!!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고생하시네요 ㅠ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금요일 화이팅입니당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안전중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저도개피곤ㅠ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오늘만 버티면 그래도 주말 ...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불금 하루만 버티자구용 !! 화이팅입니다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파이팅 !!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내일도 출근하시나요 ㄷ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생하심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