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건물소음신고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스마시쩌
조회 60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08 22:32
본문
오피스텔사는데 1층에 음식집에서 맨날 밤늦게까지 노래를 너무크게틀어놔서 창문을 못열겟네요 보니까 밖에 대형스피커달아놧더라고여 이런거 신고가능한가요?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소음문제 신고해도 문제해결이안됨...ㅠㅠ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민원은 가능할거같은데
신고해도 잘못된게 아니니
카스마시쩌님의 댓글의 댓글
카스마시쩌
작성일
민원은어떻게넣나요? 밤늦게까지 시끄럽게 노래틀어놔도방법이없나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양심없네요 ㅠ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밖에 뭔 대형 스피커를 달아놓냐 ㄷㄷ 이상한 집이네요
카스마시쩌님의 댓글의 댓글
카스마시쩌
작성일
맨날밤12시까지틀어놔요 창문열면 그냥 노래방처럼들려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민원은 넣어질거에요...~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민원 함 넣어보세요 ㅠ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해결하기 힘들듯합니다..
강랜하숙집님의 댓글
강랜하숙집
작성일
되지않나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근데 주의만 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