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많이 오나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툼불
조회 42회
댓글 7건
작성일 23-06-08 22:30
본문
지금 대전인데, 여기는 비 하나도 안오네요.
사직구작도 비 안오는거 같고,
모두 비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특히, 운전조심!!! 입니다!!
사직구작도 비 안오는거 같고,
모두 비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특히, 운전조심!!! 입니다!!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항상 조심조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다행이네용 ㅎ.ㅎ 안전 운전입니다!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비오는 지역은 비 조심~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우리동네도 안오네욤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빗길 조심하세요 ㅎㅎ
강랜하숙집님의 댓글
강랜하숙집
작성일
조심~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빗길운전 항상 조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