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하는곳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블은못참지
조회 80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08 22:10
본문
일하는곳에서 안전관리자가 질소탱크에 산소마스크 안쓰고 사진찍으로 들어갔다가 바로실신 .. 119 오고 구급차오고 난리가 아니었네요
다행히 심페소생술해서 의식이 돌아왔지만 사고조사때문에
내일부터 3일휴무잡히고
관리자들 전부 조사받으러 서울로 불려가네요
온카판에도 현장직하시는분들 많으시던데 안전작업하십시요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이고 다행이네요 그래도 ㅠ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안전이최고에요 여러분~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어휴... 다행이네요..
그런데 안전관리자가 안전에 부주의 해버리셨네요... ㅠ
더블은못참지님의 댓글의 댓글
더블은못참지
작성일
날이더워 그랬나봐요 안전부주의 맞습니다 ㅜ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안전 좋아좋아좋아!! TBM때 강조하는건데 관리자가;;
얼딸님의 댓글
얼딸
작성일
안전은 무조건 장비빨인데… ㅠㅠ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안전이 중요함ㅠ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어후...ㄷ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오히려 안전이 더 위험하게 행동할 때가 많더라구요 ㅠ
프로가되는길님의 댓글
프로가되는길
작성일
와 ㄷㄷ...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안전관리자가.;;; 의식이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그래도 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