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포바 진심 너무 한거아닌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루향기
조회 60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08 22:08
본문
진짜 포바 토나오네여..
15전 13패 2승.. 에볼보다 더 심한거 같네요..
하 또 0포네 포바 진짜 안하고 포인 모아야되려나
포바 나쁜넘들 ㅠㅠ
15전 13패 2승.. 에볼보다 더 심한거 같네요..
하 또 0포네 포바 진짜 안하고 포인 모아야되려나
포바 나쁜넘들 ㅠㅠ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에고오ㅠ.ㅠ.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후 빡세더라구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근데 거의 사이드네요.. 사이드 쉽지 않쵸 ㅠ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ㅜ 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짤벳이 원래 깡쳐야된다는생각에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행운이 있으시길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불났어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ㅠㅜ개억ㄲㆍ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난 그래도 3~4승 했는데 전체적으로 심각하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