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메시 진짜이적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넬
조회 53회
댓글 7건
작성일 23-06-08 20:16
본문
Mls는.. 놀러가는곳 아닌가.골프치러가나.
바셀로 다시가지..ㅠ
바셀로 다시가지..ㅠ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이제 늙기도했으니..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오피셜 떴더라구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바셀가서 은퇴했으면 했는뎅..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오피셜이래용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ㄹㅇ임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메시정도 되니깐 연봉 5600억을 버리고 700억 받고 미국으로 갈 수 있구나..ㄷㄷ
근데 미국 가면서 여기저기 스폰도 많이 붙고 중계수익도 일부 받는다네요 ㄷㄷ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이미 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