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에 대한 개인적인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산월명월소성
조회 70회
댓글 17건
본문
댓글목록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삼가하는건맞긴한데 ㅠㅠ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그습관이 나중에 발목잡힙니다.
바카라는 하루에 다날리는 특징이 있어서
위험요소를 안만드는것이 중요하지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저도 오늘 10콩잃고 10재입하고 수익 내긴했는데... 재입은 절대 하면 안돼는걸 머리로는 아는데... 이게 몸은 또 안돼더라구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그유혹견디기 힘들죠ㅎ 찾아와서 다행입니다.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제가 지금 재입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오늘 출첵도 다찍고 다했는데 할게없으니 겜 하고싶어 계속 고민중 재미로 할까 ? 하다가 오링날껄 알기에 참는중입니다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죽고나서 재재입안할자신있음하세요ㅎ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재재입안할 자신이없이 안하는중입니다 ㅋㅋ 결과가 넘 뻔해서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훌륭한 선택이십니다.
짝짝짝.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재입의 무서움은 재재입이죠 맞아요 ㅠㅠㅠ 그거때문에 아예 재입을 안하는게 맞는 거 같아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재입해서 죽을시 충격은 2-3배로 옵니다.
그래서 재재입하게되죠. 그게무서운겁니다.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재입하면 수익전환 보다는 빨리는 경우가 많은...ㅠ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ㅎㅎ 흥분상태서 겜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꾸준히 지키시는분들 대단하시죠
전 힘들더라구요 원컷은지켜도 로스컷이..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결국 중요한것이 윈컷보단 로스인데
알면서도 쉽지않죠.. 여러모로 자기와의 싸움이네요ㅎ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좋은글 써주셨네여 ㅎㅎ 재입잘못하면 진짜 한도 끝도 없이 바닥으로 흐름...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이게 맞아요 재입 안하는게 맞음 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전 그래서 아예 안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