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롤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이낸스
댓글 8건
조회 66회
작성일 23-06-08 18:07
본문
시즌1때부터 했는데
그때 코그모 장인(장애인)으로
시즌2 군대가기전까지 플레찍고
지금까지 하고있긴하지만
국내대회는 별로 관심 없네요 ㅋㅋㅋ
국제대회는 꿀잼
그때 코그모 장인(장애인)으로
시즌2 군대가기전까지 플레찍고
지금까지 하고있긴하지만
국내대회는 별로 관심 없네요 ㅋㅋㅋ
국제대회는 꿀잼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잘맞추시는분들 엄청 잘맞추시더라고요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롤 솔랭하고싳당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ㅇㅈ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심심한데 봐야겠어요 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저도 북미부터 하긴 했는데 전 반대로 국내경기만 보내욤 경기도 경긴데 해설도 재미라.. 전 울프꺼 보는거 좋아해요 ㅎㅎ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재밌음 보는건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재밌게보세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