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10분만 일찍인날걸..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pocket
조회 66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8 12:32
본문
오늘 12시에 샘스미스 내한 티켓팅이었는데
어제 술먹고 늦게잤더니
12시 5분에인났네요 하ㅜㅜㅜ
대기순번 2만번..역시 잔여석매진 흑..ㅜㅜ
어제 술먹고 늦게잤더니
12시 5분에인났네요 하ㅜㅜㅜ
대기순번 2만번..역시 잔여석매진 흑..ㅜㅜ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유명한가본데ㅡ 가수인가봐요ㅕ?
던파하다옴님의 댓글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월클 팝스타에요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전 포기..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까비용..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아깝네여 ㅠㅠ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까비..
아리수님의 댓글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하지만 대신 검정치마 티켓팅을 노려보시는건어떠세요
Kpocket님의 댓글의 댓글
Kpocket
작성일
인디나 락쪽은 아직 제가 문외한이라서요..ㅜㅜ
edm이나 팝쪽 내한공연 쳐돌이입니다..ㅋㅋㅋ;;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ㅠㅠ아쉽네영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아까비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네여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아쉽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