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느바진짜 걔쓰레기같네 진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댓글 14건
조회 63회
작성일 23-06-08 11:58
본문
4쿼터에 실시간 언더 들어가니까 1분에 14점 쳐박고 1분30초남고 파작쳐해서 오버를 쳐 띄우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아
드러운놈들 ㅋㅋ 가비지 투입하고 파작처하네 3점넣으랄땐 안넣고 경기끝나니까 3점2방처넣고 파작하네 ㅇ아진짜멘탈개나가ㅔ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언옵은 신의영역 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에휴 ..좀 맞아주지
전 야구찍은거 틀렸는데...1.4 배당 장난으로 찍었는데 틀렸음 ㅠㅠ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엇 어떤거 배팅하셨나요..
구렁이싸롱님의 댓글
구렁이싸롱 작성일
ㅠㅠㅠ하...ㅠㅠ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멘탈 챙기셔요 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느바가 원래 그래서 짜증나요, 전 언옵 그래서 안 건드림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실시간 보고있으면 개조작같아요... 작탐전후로 완전 바뀌어버림... 흐름이
선수들 기준점아는거같음..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ㅠㅠ화이팅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ㅜㅜ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라이브 205.5 언더 무난하게 먹겠구나 했는데 스코어만 보는데 시간은 안줄어 들고 점수는 1점씩 계속 올라가고 똥줄개탔네요;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진짜 짜증남 안걸거임 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화이팅 ㅠㅠ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힘내시오 ㅠㅠㅠ 안풀리넹 ㅛ즘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