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스타 제발 정신좀차리세요 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리껌
댓글 18건
조회 123회
작성일 23-06-08 11:49
본문
앉아서 회원들 돈빨리는거 보는게 일이에요?
저 또한 유로쓰지만 이번사태 해결좀 해주세요
보증으로 회원끌어모으려 몇억 투자한건 괜찮고 먹튀만 아니면 회원신경ㅈ뺑이쳐도 괜찮은게 그쪽사이트 운영방식맞나요?
저도 유로에서 마이너스지만 억울하건 안억울하건 탈퇴하려합니다
온카판 상황을 보세요 사람대 사람으로 인간미가 이게 맞나요?
댓글목록
카드쟁이님의 댓글
카드쟁이 작성일
에휴..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뒤늦게 발견했는데 서명운동도 하고있었고 난리도아니였군요.. 하아..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금액이진짜...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그러게요 너무하죠 ㅠ
순이아빠님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유로스타 무슨일있나요?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어제게시물 조금만봐도 아마 보이실겁니다.. 제가 다 울컥하더군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금액이진짜 넘사벽이에요 ㅠ하..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상상이 안되더군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제휴사는 좀 인간미가 있어야하는데 유로보니 ..비정함 ㅜ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하아.. 비제휴가 이벤트나 이런건 확실히 더 좋은데 자산보장되려면 검증써야되서 쓰고 있건만.. 진짜 딱 한근데만 제대로 된 곳 입점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추후 입점하게 되는 곳이 있다면 여러 온카판 상황들 보고 결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인간미/충환 문제만없어도 ..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모두가 마이너스 유로스타구만...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후우.. 글게요..
댄딘님의 댓글
댄딘 작성일
온카 후기 어제자 보면 대나요?
현제 유로 주력으로 쓰는데...
잘 안먹어지긴하든뎁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난리가 났구나 ...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난리구나..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난리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난리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허허허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