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방 가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즈하하하
댓글 14건
조회 71회
작성일 23-06-08 11:44
본문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오메가님의 댓글
오메가 작성일
대화방이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그게머에요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거어디있는데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여자분들 많은 대화방인가여?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무슨대화방이지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토킹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그게뭐지..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 클럽토킹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토킹 바?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대화방? 첨듣네요
히든님의 댓글
히든 작성일
저도 20대에 신기해서 한번 가본적 있습니다. 술 이빠시 짱꼴라되어서
히든님의 댓글
히든 작성일
우선 방값을 시간당 3만원이였나?
아마 그랬을 겁니다. 당시 예전 동전노래방?아니사나요?
안에 구조는 티비랑 전화기가 놓여져 있더군요 그리고 정면을 바라보면 똑같은
구조에 노래방 구조가 마주보게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는 아크릴판..
교도소 면회처럼 조그마한 구멍이 뚤려져 있구요..ㄷㄷ
5분쯤 대기하니 당시 30대쯤 되어보이는 누나들이 들어왔고
앞에 전화기를 들라고 하더군요. 이렇게 대화가 이루어 집니다.
뭐든 아무이야기 ㅡㅡ
초이스 할때까지 누나들이 바뀌구요 그리곤 마지막은 요구를 합니다
서로 전화기를 들고 자위하는데 얼마! 아크릴판으로 되어있기에 다보임
또 연애하는데 얼마! 당시 충격이였습니다.
가보고 술이 다깼다는
히든님의 댓글
히든 작성일
근데 누나들이 엄청 못생겨서 나옴 ㅡㅡ
친구넘 하나는 모텔로 가더라구요 ㅋㅋ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ㅋㅋㅋ그런데가 있군여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