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우려하던일이... 포인트 먹튀당한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Bbbbkk
댓글 18건
조회 157회
작성일 23-06-08 09:09
본문
댓글목록
pipi님의 댓글
pipi 작성일
첫충하고 재충이 없어서 그러신듯..? 그렇게해서 첫충만 보너스 받고 안하면 다들 이제는 지급 안하더라구요 ㅡㅡ;;
모아이석상님의 댓글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환치고 입금했다는게 재충 아닌가요?
Bbbbkk님의 댓글의 댓글
Bbbbkk 작성일
첫충보너스만 2~3일에 한번씩 받아서 그거깨매 정상유저로 보이지않아 지급안한다는걸가요..흠 500퍼롤링하기가 얼마나힘든데 500퍼롤링하다보면 다잃지않는이상 재충할일이없는데ㅠ흑 안타깝네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실ㅈ배터 판단 이라는 말같지도않은 말로 저래여 ㅋ
홈은 500만원으로 졸업 (개미님 글 참고)
핑은 실배터 개소리하면서 입뽀고 뭐고 안줌
그리고 실배터 확인 되려면 10번이상 300만원 넣어야
레벨도 올라갑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그래서 4일만에 탈퇴함요.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왜 정상유저가 아니라는거지..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돈을 잃어줘야 정상배터라서요 ㄷ ㄷ
Bbbbkk님의 댓글의 댓글
Bbbbkk 작성일
아...따는유전 비정상이거 잃는유저가 정상배팅유저군요 저긴..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뭔일이래 ㄷㄷ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도 다른데서 그랬어요ㅜ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전 안 함 그래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케이하세요 편하게~
초선님의 댓글
초선 작성일
지들 맘대로내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거지같지만 저런 곳 꽤 됩니다 ㅠㅠ
Bbbbkk님의 댓글의 댓글
Bbbbkk 작성일
온카판 검증업체가 이러니 참 그렇네요 검증업체좀 내려주면 좋겠건만
아이디읽으면바보님의 댓글
아이디읽으면바보 작성일
뭔일이지 이건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