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피 후기는 짧막하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82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8 02:24
본문
제가 아이온 하던때 였습니다
그때 비XX서버 내에서
공 600살성 시대때 랭커였습죠
침묵 마비 아누비수 플라단도
장비도 돈 조금 발라서
천족 살성치곤 좀 쳤습니다
겔크가 처음 생겼을때 였습니다
제가 원래 서버내에서
인파이터기질이 심해서
상점외창도 하고 그랬는데
그날도 까마귀 잡다가
상점펴고 좀 심도깊은 심리치료를 진행중이였는데
상대방이 버팔로까지 끌고와서 난리치는 바람에
서버 게시판까지 글도 올라오고 해서
그냥 진흙탕싸움 할 것 없이
만나서 해결하자
니 여자아닌거 이미 느낌오니깐
전화해라 이랬더니
바로 전화가 왔슴다
그리고 순간 제 직감이 틀렸다는걸 알게되었고
고마 그냥 찾아가면 머하겠노
그돈으로 소고기나 사묵지 싶어서
안갈랬는데
온다해놓고 안오면 꼬치때라 뭐 이런 드립을 치더군요
할수없이 부산에서 경기도까지 날라갔습니다
아침에 출발했는데
물어물어 도착했더니 거의 담날 새벽 한시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도중에 이여자가 갑자기 잠수도 타고 해서
출발했는데 포기하고 내려올 수도 없고 하니
서버게시판에 실황보고 하면서
갔는데
와 경기도 진짜 멀더군요
또 동네와 동네사이는 왜그리 떨어져있는지..
길 물어보던 아쿠르트 아줌마가 그동네 어딘지 아는데
여기서 좀 머니깐 내가 그쪽 지나가는김에 태워다 줄께 총각!
이러시고
아무튼 도착하니깐 한시 쯤 된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일층에 도착했으니깐
겜방에서 내려올때 마우스 피스 물고 내려오든가
아니면 그 버팔로들 다 데리고 와라
생각정리할 시간 10분준다
사망시간 앞으로 10분남았다 통보하고
담배피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내려옵디다
근데...근데.......근데!!!!!
이게 머선.....와..
그냥 진짜 동네 편의점.. 아 ㅎㄷㅎ 님 비하발언 아닙니다잇!
알바 할 것 같이 생긴 평범한 여자애가 내려 오는게 아닙니까
그래서 제가
니 혼자왔나? 보게트에 칼같은거 숨긴거 아니제?
이렇게 물어봤슴다
솔직히 실실 쪼개면서 다가오는데 호주머니에 손 넣고 쓰레빠 질질 끌고 오니
그 새벽밤에 불도없는 어두운곳에서 얼마나 무섭습니까
그리고 제가 물었습니다
내가 진짜 찾아온다고 했을때 안오면 꼬치 때라 잘라라 이런말만 안했어도
비싼 차비 써가면서 안왔을거라고
잘못했다 사과만 하면 없던일로 하고 갈꺼니깐
사과만해라
여자인데 맞았다고 또 게시판에 글싸질르고
경찰서가서 찔찔 짤지말고 사과하면 된다
이랬더니
바로 응 미안 내가 미안 이제 안그럴께 이럽니다
와....
본인 말로는 제가 부산에서 경기도까지 찾아오리란 생각도 못했답니다
이때까지 집주소 겜방주소 까도 찾아오는 사람 한명도 없엇다고..
와.. 진짜 어의가 어이없는 상황이 벌어진겁니다
그렇다고 남자인 제가 같은 남자랑 우격다짐 비슷하게 했다면 몰라도
또 여자를 줘팰수도없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데
저보고 이왕온거 밥이나 먹고 가라 내가 사준다 이러길래
밥이나 먹고 갈 요량이였는데
뭐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짜 아무것도
아무것도~~~~~~~편의점도 문 다 닫았슴다..
그래서 어디가서 먹냐 이시간에 갈 곳이 있냐 물었더니
요 밑에 좀 걸어가면 김밥헤븐 있다고 지가 사준다는겁니다
내가 김밥헤븐이나 얻어먹을라고 여기까지 온줄아나...
그냥 니나 마이처먹고 게임에서 조용히 겜해라
그러다가 비명횡사할 날이 온다 진심으로다가.. 라고
말해주고 오는데
문자한통이 오는겁니다
서버게시판에 나 봤다고 얘기하는건 좋은데
인상착의같은거 얘기하지말아달라고..
그말인 즉슨
예쁘고 못생긴걸 떠나서
여왕벌 행세하다가 저한테 다 뽀록난거죠..
제가 다 까발리면 좋다고 달라들 버팔로들이 없으니깐 말임다
아무튼 그렇게 이틀 까먹고 집으로 내려온 기억이 나네여
현피..그것도 아무나 하는게 아닙디다ㅎㅎ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현피 ㄷㄷ...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아이온 ㅋㅋㅋ 잼있을시절이네요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와 현피를 ㄷ
코주부님의 댓글
코주부
작성일
그리고 돌아가서 다시 여왕벌이 되겠죠...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걔 제가 겔크랑 파슈갈때 하루종일 죽여서 저한테 마지막으로 육두문자 날리고 접었습니다
걔네 파티원 3연따이시킨적도 있어서..ㅎㅎㅎㅎ
라우이님의 댓글
라우이
작성일
와우...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와 잘봤습니다 부산에서 경기도까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게다가 여자면 어찌하지도 못하고......... 진짜 고생하셨네요
해적왕님의 댓글
해적왕
작성일
오버워치가 제일 심하다고 들었어요
뜌루님의 댓글
뜌루
작성일
마족 치유였습니다ㅋㅋㅋ반갑습니다ㅋㅋㅋㅋ
똘이장군님의 댓글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상점 karsasasasasasassaa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와...행님도 대단...ㅋㅋㅋㅋ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헐 대박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