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비제휴 쓰다가 제휴 아리아만 쓰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59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08 01:44
본문
전 원래 한곳에 꽂히면
죽어라 한곳만 씁니다
아리아는 스포츠가 없어서 아쉽긴하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사실 한번씩 딱딱하이 응대하는 고센도
굳이 뭐 제가 긁어부스럼 만들 필요도없고
그렇다고 니가 잘했네 내가 잘했네 할 필요도 없으니
서로 심기 안건들이고 잘 넘어가는 편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아리아에서 현재 -200 정도 잃은거같은데
솔직히 짜증나서 계산도 안하고 있지만서도
잃은금액 루징쿠폰 신청하면
건승하라고 응원도 해주고 하는데 말이죠
뭐 아리아 찬양은 아니지만서도
서로 긁어부스럼 안만드는데도
페이백도 제한이고 하면
좀 유도리 없는 제휴아닙니까?
제가 벳위즈는 안써본거같은데
작년에 여기서 제휴 한번 가입하고
10만넣고 친적이 있는데
벳위즈 인거 같기도하고
잘모르겠지만
제휴사이트인만큼
가입유저들한테는 조금 베푸는 자세가 좋다고 생각함다 --;;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맞습니다!!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ㅇ지당하신 말씀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제휴가 이곳저곳 돼있는곳은 보증별 담당 직원이 있느건지...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공감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벳위즈는 그냥 배짱장사중이네요 ..ㅋㅋ
용바님의 댓글
용바
작성일
맞습니다..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얼마나한다고 그렇게 아끼는지 ㅠ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공감합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맞습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공감!!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공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