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만 하다가 역겨워서 한마디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뚜뚜
조회 140회
댓글 36건
본문
댓글목록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루징페이백이겠죠 슬롯으로 죽음 10% 페이백주던뎅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루징 페이백 별도로 뽀지쿠폰 100받았다 하네요 ~ ㅋㅋㅋ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ㅋㅋ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ㅋ.ㅋ
끼룩끼룩갈매기님의 댓글
끼룩끼룩갈매기
작성일
흐음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흐으음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뚜뚜 왜화가났어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밤공기가 좋습니다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저도 이해가 안되던데요 천죽고 쿠폰100 받았다니 ㅈ위즈가 어떤놈들인데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ㅋㅋㅋㅋ 그러게요 ㅋㅋㅋㅋ
말이쁘게 해서 뽀찌를 준다? ㅋㅋㅋㅋ
온나 10년 하면서 처음 보는 상황이네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오 ㅋㅋㅋㅋㅋ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잼나네요 ~~ ㅋㅋ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호우~~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호우 ~~
홍다희님의 댓글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어이터지네요;;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음...ㄷ
홍다희님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헐... 어뜨까지 이걸 저격?...
성공그자체님의 댓글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온카판 코드가 아니라 다른코드인가보네요 그럼
여기 뱃위즈 여론 안좋은 이유있어요.
처음에는 이해안가서 그냥 가볍게 쓰신 글이겠지만 민감한 분들 계십니다.
궁금하시거나 심심하시면 자유게시판에 뱃위즈 혹은 벳위즈로 검색하셔서 읽어보세요.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제목+내용 ㅈ위즈 검색하면 ..
종이멘탈님의 댓글
종이멘탈
작성일
ㄷㄷ
홍다희님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엥... 전 진짜 사실을 말한건데.. 본인 못받았다고
막 저격하시면 곤란한뎀...
만원잃고 저격하시는거 아니죠..?
뚜뚜님의 댓글의 댓글
뚜뚜
작성일
꺼저 버러지 새끼야 ㅋㅋㅋㅋ
편의점 폐기물이나 처먹으며 평생 살어 ㅋㅋㅋㅋ
홍다희님의 댓글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자기 잃었는데 쿠폰안준다고 저한테 화내는게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
홍다희님의 댓글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저 벳위즈랑 전화해서 대출 받고 천 날린거다 이렇다 설명하니 매번 10만원씩 포인트 주시던데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알바인가
홍다희님의 댓글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알바아닙니다;;;;; 진짜 개억울하네요 저는 유로스타로 배팅합니다 지금은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휘유휘유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아 위즈 열받네 진짜 충전 드릅게 늦게 해주네 아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벳위즈가 챙겨놈들이 아니긴해요 ㅠ
홍다희님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왜이렇게 찌질하게 말하시지;; 벳위즈 알바같은 소리하고 나빠져있네요 ㅋㅋㅋ
벳위즈 배팅내역 보여주세요 얼마 잃으셨길래 꼴랑 100만원 가지고 쿠폰안준다고 화를 내시는지 영;;
벳위즈 알바면 벳위즈 너무 좋다면서 환전글 올리겠죠 말이 되는소릴하세요;; 100쿠폰 받은것도 당연히 배팅으로 날렸습니다;; 아재요
홍다희님의 댓글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꼬우시면 전화번호 주세요 어떤분이신지 궁금하네요;;
얼마나 할짓없으면 돈 천잃고 포인트 받은 사람한테 버러지라고 하는지;;
인생답나오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온카판 보증으로 쓰신게맞아요? 아니면 그냥 총판들 밑에서 쓴거임? 정확하게 하셔야할듯 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뭔일이지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수상하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ㅋㅋ 과거글보고 답니다, 저걸 속을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