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쭈꾸미찜 배달이와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조회 81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8 00:37
본문
소주도 사왓구용 쭈꾸미찜도 마침 도착했습니다.
어제 부어치킨에 이어 오늘은 쭈꾸미찜으로 저녁을 먹어볼까합니다
아까 점심도 국에 대강 밥말아먹어서 오늘하루종일 먹은게 거의없네여;;
저녁은 이제 소주와 함께 먹고 자렵니다 한 2시쯤 복권받고 자면될거같아여
그럼 5시간정도 잘수잇으니깐 내일은 좀 덜 피곤하기를!!
자기전에 야구배팅이나 해놔야게써염
다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슴니다 ~~ 새벽반들 언제나 늘 대승 응원합니다 !!
어제 부어치킨에 이어 오늘은 쭈꾸미찜으로 저녁을 먹어볼까합니다
아까 점심도 국에 대강 밥말아먹어서 오늘하루종일 먹은게 거의없네여;;
저녁은 이제 소주와 함께 먹고 자렵니다 한 2시쯤 복권받고 자면될거같아여
그럼 5시간정도 잘수잇으니깐 내일은 좀 덜 피곤하기를!!
자기전에 야구배팅이나 해놔야게써염
다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슴니다 ~~ 새벽반들 언제나 늘 대승 응원합니다 !!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쭈꾸미에 소주 반칙 아닙니까~~~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밥 든든하게 챙겨드셔요ㅎㅎ
맛나게드시고 꿀잠 주무십쇼~~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맛나게 드시는걸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맛있게 드세요!!!
이부장님의 댓글
이부장
작성일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맛있게드세여 ㅎㅎ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맛있겠네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맛있게드세요~ㅎ
미니미님의 댓글
미니미
작성일
맛있게드세요~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맛나게 드셔요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맛있게드세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맛있게 드십쇼!!
이사스러움님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맛있게먹어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나게드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