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일은 옆동네에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운대박스
댓글 35건
조회 91회
작성일 23-06-07 23:38
본문
저도 옆동네에서 쌍욕하고 많이 싸웠는데 여긴 분위기도 좋아서 그럴일이 없네요
저쪽은 이벤트 많이 참여하는거 저격 , 돈 빌리고 잠수 등등등 이런게 너무 빈번해서 문제가 많걸랑요
온카판이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일단 쪽지 보내는거 포인트 들어서 함부러 못보내는게 구걸이나 돈으로 문제 생기는 경우가 작은거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더 !!!!!!!!!!!!!!!!!!!!!
제 닉네임은 다 똑같으니 어디서 보든 반갑게 맞이해주세여 ㅎㅎ 지금은 쌍욕하다 정지당해서 자숙기간중입니다 ㅋ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옆동네가 근데 어디지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구조하는곳이여
뜌루님의 댓글
뜌루 작성일
아 닉넴 본거같아여 반가워여!!!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뜌루님의 댓글의 댓글
뜌루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뜌루님의 댓글의 댓글
뜌루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반가워요 ㅋㅋㅋㅋㅋ
댄딘님의 댓글
댄딘 작성일
저도 해운대 주민입니다~ㅋㅋㅋ여기서 뵈니 반갑군요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어이고 이웃주민 반갑습니다 ㅋㅋㅋ
제 나와바리는 장산쪽입니다 ㅋㅋㅋㅋ
댄딘님의 댓글의 댓글
댄딘 작성일
오 장산 저는 센텀쪽입니다ㅋㅋㅋㅋ
기회대면 담에 한번 만나사죵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오오 저 센텀파크 10년넘게 살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이웃이었네여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그쵸그쵸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넵넵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도 커뮤니티 자체가살면서 활동하는게 온카판이 처음이라 ㅋㅋ 뭐 관심도엄슴다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222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신경 안써도 되여 ㅋㅋ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거기가 어디죠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ㅇㅇㄱㅈㄷ용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맞는말이죠 다른동네 이야기를 여기서 왜...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그러게여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맞는말이져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넵넵 ㅎㅎ
퍼블릭님의 댓글
퍼블릭 작성일
그쵸 맞는말씀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맞아여맞아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맞아용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넵!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그게 맞죵~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맞아여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그러게요
해운대박스님의 댓글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괜히 시끌 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맞는 말씀입니다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