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첫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우식닮음
댓글 28건
조회 145회
작성일 23-06-07 23:01
본문
댓글목록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우식님 이게 무슨일입니까 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이런거가지고 ㅎㅎ 우식님은일단 여기서는 선한존재시고 그런 사기치시는거도 아니니까 평소처럼하시면될거같아용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일일이 대응 안하셔도 ㅎㅎ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결국 일부는 사실이였네요.. 참씁쓸하네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희 아직 다 중립이에요 ㅠㅠㅠ 그만두시진 말아요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그간 다사다난 하셨네요 여기서만큼은 평온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과거에 문제됐던 행동만 조심해서 온전하게 활동만 하시면 크게 문제 될거 없다고 봅니다.. 다만 과거일로 큰 문제가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거면..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ㅠㅜ아니길 바랬었어~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저한테도 비댓으로 얘기한적있어요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옆동네는 옆동네고 여긴 여기지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 험한 옆동에는 잊고 여기서 새출발 고고
신경쓰지말아여,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우식님 힘내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여기가 무슨 공무원 사횝니까 하다못해 동네 고깃집이라도
됩니까? 물론 청렴결백 하면 좋죠.잘못한건 분명 잘못된겁니다 그렇다고 예단해서 여기서도 나쁘다고 단정짓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오히려 이번기회로 더 정직하게 활동할 수 있는계기가 되지않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강요는 절대 아닙니다.
단지 우식 님 믿어서 그런거니 각자 판단하시겠죠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스포츠한폴낙님의 댓글
스포츠한폴낙 작성일
님이루이비통허리에여?
포인트 사달라고 쪽지보낸게님임?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네 저 옆동네에서 루이비똥허리로 활동했던 사람맞아요
Dopa님이 활동을 하셧던거같은데 안보이네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도파님 닉변 하신거 같아용!!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 Dopa님 이시구나..... 맨 처음 갑 햇을떄 질문글 올렷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겟네여
스포츠한폴낙님의 댓글의 댓글
스포츠한폴낙 작성일
dopa님 아니에여ㄷㄷ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다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ㅠㅠ 이제 저런 저격글이 올라오나마나 신경안쓰고 커뮤활동 묵묵히 이어나가겟습니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흠.. 잘해결하시길 바래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잘 해결되길 바랍니당...ㅠ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남자가 되서 어깨 내리는거 아니라 배웠습니다만?ㅋㅋ 왜 어깨 축내리고 있어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