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거래 규정이 바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아파
댓글 20건
조회 60회
작성일 23-06-07 22:19
본문
복권 거래탭에는 판매중인 복권이 많네요.
저도 솔직히 복권 거래탭에 10,20장 묶음으로
여러 개 판매하시는분들 보고 “뭐지?!” 싶었는데
이제 그런게 좀 줄어 들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아 그리고 자게 보다보면 복권 잘 안된다는 분들
가끔씩 보이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전 100꽝, 130꽝 다 해봤습니다..
물론 일복 1등도 없구요.. 다 정상입니다ㅠㅠ
그러니까 관리자님아 나한테 일복 1등 한번 주세요ㅠㅠ
복권 시작부터 지금까지 계속 깠는데
이건 선 좀 넘는거 아닙니까ㅎㅎ
주복도 작년 12월에 8등 한번되고 올꽝인데ㅠㅠ
(주복 연꽝은 끊어질 기미가 안보이네요ㅡㅡ)
어찌됐든 다들 몸건강히 지내시고 늘 수익 보시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에고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당첨기원 드립니다 !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이젠 느낌표 위치만봐도
당첨인지 꽝인지 아는데…
늘 꽝입니다ㅠ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그르게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늘 건강하세용@.@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건강하세요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넵. 에넬님도 늘 건강하세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시간마다 당첨되는건가 아니면 복권이당첨복권인가가 궁금하기도하네용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쪼는 맛에 복권 까는거죠ㅎㅎ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어 되게 오랜만이시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글을 잘 쓰지 않을뿐..
늘 지켜보고있습니다@.@
말달려님의 댓글
말달려 작성일
당첨 큰거 하나 얻어걸리시길 빕니다!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저도 걸리고 싶어요ㅠㅠ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이게 맞다고 봅니다 ㅎㅎ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금방 5렙되실겁니다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레벨조정 저는 좋은것같아요 ㅎㅎ
골아파님의 댓글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저도 2레벨일때가 있었는데.. 금방
올라오실거죠?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규정 나이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잘 바뀐거 같기도 하네욤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건강 중요합니다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