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이 익숙해져 버린 나 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5건
조회 42회
작성일 23-06-07 19:48
본문
시끌벅적하게 어울려서 먹고 마시고 하는걸 좋아하던
시절도 있었죠ㅋㅋ
근데 생바생활이 길어지면서 누굴 만나도 손에서 폰을
놓지도 못하고 자리에도 집중을 못하겠더라구요.
재미도 없고 온통 머리속은 바카라~~ㅜㅜ
술은 좋아하니 끊지는 못하고 먹는건 더 좋아하니
맛집은 찾아다니고 ㅋㅋㅋ
이게 익숙해지다보니 혼술 렙 만렙이 되더라구요.
일반식당은 물론 스시 참치 오마카세 고기집 부페
레스토랑 바 업소 호텔식당 등등 ㅋㅋㅋ
어디든 거침없이 홀로 냠냠~~!!
온전히 음식과 술과 나에게만 집중~~ㅎㅎ
그리고 딱 먹고싶은걸 먹고싶은 만큼 먹고 싶을 때까지
이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ㅋ
물론 가끔 어울려서 옛날 처럼 즐기고 싶기도 한데
그게 이젠 낯서네요 ㅜ.ㅜ
그러다보니 연애도 헤어진지 벌써 10년 가까이 되버렸네ㅋ
여자도 참 많이 만났었는데ㅋㅋ
이젠 만나면 뭐라고 해야하나ㅋㅋ 혹시 바카라 아세요??ㅋ
제가 사이드 페어 타이 전문입니다ㅋㅋ
좀 가르쳐 드릴께요 ~~~^^
이럴 수는 없잖아요ㅋㅋㅋ
안그래도 요새 나이들어가는게 좀 와닿기도 하고
예전처럼 1박2일 배팅만 하지도 않고 하니
좀 활동반경을 조금씩 넓혀볼까 싶기는 합니다ㅎㅎ
온카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죠ㅋㅋ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또
풀어 볼께요ㅋㅋㅋ
긴 글 읽어주신 분들은 분명 대성 하실겁니다 ㅋㅋ
감사~~!!!!!!!
댓글목록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혼술족 파이팅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파이팅~~~~ㅋㅋ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혼술에 익숙해지면 중독 되기 쉬운뎅 ㅠ
다른 취미를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니깐요ㅋㅋ 전엔 한달에20일 이상 나갈 정도로 골프 상당히 좋아했구요
운동은 다했었는데 ㅋㅋ
이젠 ㅋㅋ 무릎도 아프고ㅋㅋ 뭘해야하나???
영화는 자주 봐요.
책은 ㅋㅋ 영상 볼께 너무 많아서ㅋ
등산은 관심이 좀 가는데 시작을 못하고 있네요ㅎ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저도 가끔 혼술하는데 카이류님은 만랩이시네요...ㄷㄷ..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혼술.... 매일합니당 ㅎㅎㅎ ㅠㅠ 나중엔 가치해요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콜^~~!!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혹시 바카라 아세요? 넘 재미있네요ㅋㅋㅋ
근데 혼술은 위험하니... 언능 사람들과 어우려서
일반생활 하시길...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니깐요ㅎ
국밥배터님의 댓글
국밥배터 작성일
혼자가 편하네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저도 혼술 조아함ㅎㅎ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전 혼술 아직 안해봤는데 크... 좋은 인연 만나실거에요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좋은 인연 제발~~~~~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혼자 편하고 좋긴 하죵 ㅎ
초로롱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