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vs KT 3세트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댓글 20건
조회 50회
작성일 23-06-07 18:42
본문
픽보고 웬만하면 KT 배팅갑니다
개인적으로 미드크샨테 진짜 필패인거같아서 안걸거나 실시간 보다가 한화걸려고 햇는데
한화 중간에 들어가서 맞았네요
바이퍼는 진짜 바이퍼인거 같은데
나머지가 kt가 좀 잘하네요 특히 클리드는 진짜 별로인정글인듯
주사위 가끔 6터지는거말고 전부 1~2 라고 생각합니다
bdd 먼가 1세트 미드 압도했는데 미드크샨테 개몬하는거보면
bdd는 픽이 중요한 것 같고
kt가 6:4정도로 더 잘하는 것 같긴합니다
픽보고 kt 가즈아~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개 헷갈리네요 ㅋㅋㅋㅋ
오늘 에이밍 비디디 별로 같아서 전 한화승가볼라구용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아 에이밍 좀 별로인건 ㅇㅈ
bdd 근데 1셋은 미드 cs 차이 벌리면서 좋았어가지구 bdd 는 못하는픽 진짜 못하고 잘파는픽 좋은듯요 ㅋㅋ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야구인가요??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롤입니다 ㅎㅎ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이런 한화가 별짓을 다하네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오호 응원합니다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가즈앙~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게임보니깐 전 한화가 더잘하는거같던데ㅋ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한화느낌인데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가즈아!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응원할게여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저도 kt보고 있긴 한데.. 2세트 보니 불안하기도 하고 픽보고 해야겠어요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와 근데 밴픽 바이뺴고 다먹고선 저렇게지는것도쉽지않음 ㅋㅋ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건승하시길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애초에 케일로 저 속도 저렇게 쳐밀리면 답이 없죠
걍 지금 메타에 케일은 전형적인 구린 픽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적중가즈아 ~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가즈아~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가즈아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감사합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