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전은 입금했다가 그냥빼버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어
댓글 56건
조회 325회
작성일 23-06-07 17:31
본문
소액배팅 집중해서 2시간동안 조금 올렸다가 마지막에 한순간에 무너지네요 입금한 금액 그대로 출금하고
이건 아닌거 같아서 다시 상환했습니다...
진짜 그냥 떠나야 될거 같아요 마이너스가 너무 크니 어느정도 먹어도 안빠지고 버티다 무너지네요..
주간페이백 찾아보니 5프로 맥시멈 100만............월요일 지급이네요.. 하아
댓글목록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복어형님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도움좀 드리고싶어요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같은 유로스타쓰는데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욱이님으로 만드신방맞나요? 1234입력했는데 틀리다구나와서요 ㅠ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살살요 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후우 그냥 멈춰야죠 진짜.. 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복어님 하셔도 천천히 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냥 멈춰야죠 진짜.. ㅠ
얼딸님의 댓글
얼딸 작성일
건승하십쇼!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마무리쳤네요 ㅠ 좋은하루되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복어님...일단 지금은 좀 쉬셔야할거같습니다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진짜 새벽부터 아무것도 안되네요 하루종일.. ㅠ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화이팅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ㅠ.ㅠ 그냥 패배를 인정해야할거같아요 너무깊네요 ㅠ
쟁이들님의 댓글
쟁이들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냥 패배를 인정해야할거같아요 너무깊네요 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요새.. 사실 무서워서 아예 입금을 안하게 됐어요 단도의 이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저도 그래야할거같아요..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곤이님의 댓글
곤이 작성일
루징 100만 ㄷㄷ 저한테는 엄청난 건데 복어님은 안그러시겠어요 ㅜㅜ.. 100만으로 1억 멘징 하시길 응원 할게요..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너무 먼길이라 엄두도안나네요...그냥 ㅠ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항상 응원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에휴 백이 모에요 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하 ㅠ100 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화이팅 ㅠ
생바의달인떠억사앙님의 댓글
생바의달인떠억사앙 작성일
아이고 ㅠㅠ 푹쉬시고오셔요.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좋은 저녁보내세요..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복어님..ㅠㅠ 하이고.. 우선은 좀 쉬시는게 맞는거같습니다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냥 쭉쉬고싶네요 진짜 누워있으면 하아 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마파도님 승률 좋으시니 도움주시면 좋겠네요
컨트롤하면서 천천히 길게 보시고ㅈ복구하시는걸로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재입때마다 깨지니깐 너무 겁나네요 다시하기가 ㅠ 지금도 그래서 넣은거 원금다시 빼버린거라서요 ㅠ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제발 침착하게 조금만 추스리세요.
맞는 말씀하시잖아요 겁난다고ㅜㅜ
다시넣은거 빼신거 정말잘하신겁니다ㅜㅜ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지금하시면 안되요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네...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깡깡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주간 루징도 최악이네요..
100만원이 말이 됩니까..
5%만 받아도 1000만 정도인데.. ㅜㅜ 힘내십쇼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러게요.. 진짜 앞길이 막막하네요 휴 ㅠ
호메조아님의 댓글
호메조아 작성일
빌리시는거 안됩니다
지금도 크시지만
정말 겉잡을수 없게되세요
마음부터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어떤말로도 위로되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맴오브님의 댓글
맴오브 작성일
건승하세요 천천히!!!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멘징 바라보면 더 더 더 깊게 가더러구요ㅠㅠ 쓰라려도 일단은 스탑…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복어님 ㅠㅠㅠ 어휴...
빠따 줄이셔야 한다고 했잖아요 ㅠㅠㅠ
구땅콩입니자
돈을 크게 넣을거였음 뱃위즈랑 얀으로 가셨어야 합니다
루징금이 하나같이 100미만인곳이 많아서요 ㅠㅠㅠㅠㅠ
유로스타 케이카 같은집인데 2억 잃은 사람한테
치킨쿱이나 주는 미친xx 조선족이 운영하는곳입니다..
하 .. 일단은 푹쉬고 한달이상은 오지도 마세요 ㅠㅠ
마초님의 댓글
마초 작성일
유료스타 양××
마초님의 댓글
마초 작성일
위로금 지급해줘라
인간적으로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10만원으로 1억만드는 사람도 봤는데요..깡치기계속해서..1억이 원금인데 10만뿐이 안남으니 5천까지 깡치고 5천에서 몇판흘려보낸다음에 깡쳐서 1억 만드는거봤어요..프라이빗들어가서..잘되시는 날 있을겁니다..멘징하시길 바래요
티에스님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하.. 깊네요. 200으로 6깡인데.. 후 맨탈적으로 쉽지 않을듯 , 좀 쉬시는게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ㅠㅠ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아이고 남의 일이 아니다.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