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광고문자 너무 짜증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조회 61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07 15:45
본문
전 솔직히 그런거 많이 신경 안쓰는데, 좀 심하네요 ㅋㅋ
비제휴 가입한곳이 별로 안맞는거 같아서 두세번 쓰고 안썼는데,
가입 한 날부터 하루에 네다섯개씩 보내네 ㅋㅋㅋㅋㅋㅋ
이벤한다고 보내는것도 아니고
[국제발신]
"인생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스케치북"xxx"
마음껏 그리세요
이딴 쓸데없는거만 오지게 보내네 하 ..ㅋㅋ
가입 두달인가만에 처음 준 쿱이 5천원 최대전환 4배짜리 ㅋㅋㅋㅋ
비제휴 가입한곳이 별로 안맞는거 같아서 두세번 쓰고 안썼는데,
가입 한 날부터 하루에 네다섯개씩 보내네 ㅋㅋㅋㅋㅋㅋ
이벤한다고 보내는것도 아니고
[국제발신]
"인생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스케치북"xxx"
마음껏 그리세요
이딴 쓸데없는거만 오지게 보내네 하 ..ㅋㅋ
가입 두달인가만에 처음 준 쿱이 5천원 최대전환 4배짜리 ㅋㅋㅋㅋ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차단해도 오더라구요 ㅠㅠ 진심너무짜증쓰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제일빡치는거 제목 치킨기프티콘 도착
내용 이런거 받으시면서 부끄럽지않습니까?? 공짜어쩌구저쩌구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런 놈들도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참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스팸 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오늘하루 첫충이벤100프로ㅋㅋ
근데 어제도 왔더라 이놈들아ㅋ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차단박아여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싹 다 차 단 가시죠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차단 박아야죠.... 저도 광고 문자 때문에 힘드네요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ㅇㅈㅇㅈ 차단 해야함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