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매물이 엄청쌓여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라이
댓글 11건
조회 56회
작성일 23-06-07 15:11
본문
온카판 하면서 이렇게 많이 쌓인건 첨보네요
많이파는사람들 보면 저렇게 모을동안
까고싶어서 어떻게 참았지 하는생각ㅋㅋ
회원이 많아지니 당첨은 점점 힘들고
파는분들은 점점많아지고 복권값은 점점ㅈ내려가겠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ㅠㅠ
많이파는사람들 보면 저렇게 모을동안
까고싶어서 어떻게 참았지 하는생각ㅋㅋ
회원이 많아지니 당첨은 점점 힘들고
파는분들은 점점많아지고 복권값은 점점ㅈ내려가겠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ㅠㅠ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가격이 싸서 좋죠.
근데 어차피 될놈될이라고 생각합니다
100장까도 안될놈은 안됩니다
1장까도 될놈은 됩니다.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ㅠㅠ 복권이랑 연이 없어서
바칼님의 댓글
바칼 작성일
복권을 맞아본적이 없어서리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사람이 많으니 그런가봅니다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허허 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안되니 다들팔아여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매물 많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매물 쌓이고만 있어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복권은 될놈될이라 ... 머라 말하기 힘드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파는게 이득이라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너무 쌓였네욤..ㅠ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