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보면은 그래도 줄이 많이 나오는 편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유조앙
조회 59회
댓글 17건
작성일 23-06-07 15:04
본문
공략법중 하나가 포인트를 쌓아두고 기다리다가 줄이다 했을때 박는거죠.
하지만 모두가 알고있듯이 우리는 포바의 노예기 때문에 포인트를 지키기가 쉽지않죠
또 줄이 언제 나올지모르니,, 몇일을 포바단도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래도 포인트 바카라 테이블이 1개인데 은근 줄이 많이 목격되네요.
댓글 개수 : 17건
댓글목록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6월 포바 넘 어려워요ㅠㅠ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저는 항상 어렵네요 ㅠ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
작성일
잠시 단도하시는게ㅠㅠ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줄 !!!!가즈아!~~~~~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도 이생각 자주해밨음 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어려워요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슈마다다른듯요 퐁당만나올떈 퐁당개심하게나옴 ㅠㅠ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저도장줄나올때만 가끔 넣어보는중여요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줄 나오면 항상 당해요. .ㅠ
ggg1님의 댓글
ggg1
작성일
제가 타면 꺾이는 마법...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내가타면 꺽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그럼 아무도 타지 않으면 영원히 안꺾이는거군요?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줄 찍먹 좋죠 ㅎㅎ
티에스님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7번라인에서 줄많이 나오던데.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내가가면 꺽이는건 진리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어렵더라구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