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마틴에는 정답이없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유조앙
댓글 15건
조회 114회
작성일 23-06-07 14:43
본문
댓글목록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모로가든 결과 좋은 마틴이 최고죠ㅋㅋ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모아이님의 뱃스타일은 어떤지요?
모아이석상님의 댓글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저는 마틴 착실히 하는척하다 막 넣어버려서 스타일이라길게 없는듯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마틴도전해볼께요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시드가 많아야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마틴도 위험해보여서 ㅠㅠ 포바 장줄 뜨는것만봐도
그릿님의 댓글
그릿 작성일
5단계 6단계 제가 1달씩 테스트 해봤는데 시드는 비슷하게 찍힙니다.
6단계는 터지는 출혈이 크지만 안정감이 있고
5단계는 6단계보다 절반밖에 안되는 시드로 6단계와 비슷한 수익을 찍을수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터져도 부담이 없습니다. 다만 단점은 안정감이 좀 떨어지다보니 잔잔한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전 굳이 둘중에 하나 선택하라고 하면 6단계입니다.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1단계 있고 없고 차이가 크긴하더라고요, 각자 시드 사정에 맞게 대처하면 될것같네요.
백천달님의 댓글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그렇군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항상 6단계로 플레이 했는데 6단계 말고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전 소소하게 빠따 짧게잡고 8마틴..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6마틴 어렵네요... 마틴 유저가 아니라 ㄷㄷㄷ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저도 6~7마틴 잡고 포바하네욤 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