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 배팅거절 땜에 망 ㅜ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지
댓글 21건
조회 79회
작성일 23-06-07 14:01
본문
익스트림라이팅룰렛은 대박 하나 보고 하는 건데
그게 거절돼서 700배 날렸네요ㅜㅜ
바로 담에도 100배짜리 못 먹고..
너무 화가 나서 고센에 말했더니
소정의 쿠폰 드렸드며 죄송하다고..
그래서 받은 게 2만원 ㅜ
근데 못 먹을 땐 왜 거절 안 되는 건지ㅡㅡ
너무 우울해요ㅜㅜ
댓글목록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와700배는 썩나가는데요?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완전요ㅠ 그러고 오링 ㅠㅠ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헐 조작이다!!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근데 그전에도 몇번 거절 뜨긴 했어요ㅠ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와 에반데 ㄷㄷ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ㅠㅠ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헐...700배...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700배를 이러헥;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주작..ㅜㅜ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아이고ㅜ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게 에볼 문제 같은데ㅜㅜ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에볼 문제 같기도 해요ㅡㅡ 암튼 타이밍이 ㅠㅠ근데 유독 위즈가 배팅거절이 많아요.. 다른 데선 그런 적 없었거든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아 모지님 죄송해여ㅠㅠ 잘못눌려서 비추 아..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괜찮아요^^ 저도 그런 적 있어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700배를... ㄷㄷ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멘탈 완전 나갔어오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이고 넘 했네요 ㅠㅠㅠ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렉이있나봐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개오반데 선넘엇는데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